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

반응형
반응형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에서 가장 인기 많은 곳이 춘천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 하나 빠지지 않고 매력만점인 춘천은 맛집도 많아서 어디서 닭갈비를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문학의 향기가 가득한 곳이기도 하고 레일바이크를 타고 달리면 힐링이란 이런 것이구나 느낄 수 있는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 코스에 추가하면 좋은데요, 어떤 곳을 필수로 방문해야할지 정리해보았습니다.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


춘천시에 위치한 카페거리인데 왠지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가 생각납니다. 구봉산 정상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거리는 춘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높고 풍경 좋은 곳에서 차와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 맛집들이 많습니다. 가게마다 각각의 테마와 독특한 디자인이 있어서 사진찍기에 좋은 춘천 가볼만한곳 장소이기도 합니다. 



전망대 휴게소에 벤치도 있으므로 쉬어가기에도 그만입니다. 카페는 여러곳이 있기 때문에 어디를 추천해주기는 그렇지만 가장 인기있는 곳은 춘천의 일몰을 볼 수 있는 카페 산토리니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산토리니 카페는 오전 11시 ~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음료는 물론이고 까르보나라, 샐러드, 스테이크 등의 식사도 가능합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춘천 시내를 휘돌아 나가는 소양강을 실감나게 볼 수 있는 전망대와 같은 곳으로 성인 기준 입장료 2,000원이 있습니다. 입장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까지이며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당연히 필수코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동절기인 11월 ~ 2월은 오후 6시까지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2016년 7월 개장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며 춘천 가볼만한곳 3위에 등극해있는데요 전체 길이는 174m 이며 발 아래는 투명 유리로 처리되어 있어 아찔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양강 스카이워크 역시도 야경이 볼만하기 때문에 춘천 밤에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오셔도 좋습니다. 






강원도립화목원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첫째주 월요일 휴관

입장료 성인 1000원 청소년 700원 어린이 500원


첫번째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추천하는 장소는 강원도립화목원입니다. 식물원이면서 수목원인 이곳은 입장료가 저렴하다는 단점이 있고 사진찍기 좋아하는 분들이 자주 찾아가는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기도 합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화려하고 편안한 느낌이 있는 산책길, 수목원 길을 걷고 꽃구경도 할 수 있는 휴양림 느낌이 있습니다. 힐링 여행지, 가족 나들이, 가을 여행지 베스트를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춘천 중도 물레길

요즘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인기가 무척 많아진 곳인데 바로 카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봄 여름 가을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찾는 경우, 강원도 1박 2일 여행코스를 고민한다면 춘천 여행에서 물레길을 넣어보면 어떨까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7시까지

성인 2인 2만원 / 어린이 추가 5천원



요즘 강원도 꼭 가볼만한곳으로 인기가 많아진 이유는 카누를 따고 있을 때 강사분들이 사진을 아주 예쁘게 찍어주어서 인생사진이 가능한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마지막 타임이 6시인데 이때 이용하면 일몰을 볼 수 있어 더 환상적이기 때문에 이용하는 시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동 닭갈비 골목이 인기가 많고 춘천 맛집 베스트 10이 쭉 깔려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다소 거리가 떨어져 있는 곳으로 바로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왔던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입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연중무휴

닭갈비 11000원 닭내장 11000원 막국수 7000원 감자부침 7000원



통나무집 닭갈비는 백종원의 3대 천왕 뿐만 아니라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와서 인기가 더욱 많아진 곳입니다. 닭갈비는 춘천 여행 가면 왠지 꼭 먹고 와야할 것 같은 메뉴니까 춘천 맛집 베스트 10을 고민하신다면 통나무집 닭갈비를 추천드립니다.






제이드 가든


운영시간 오전 9시 ~ 밤 10시까지

입장료 성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드라마 단하나의 사랑 촬영지였던 제이드가든은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언제나 상위권입니다. 각종 인기있는 드라마에서 예쁜 집이 나온다면 거의 제이드가든이라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낮과 밤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예쁜 정원이 있는 곳으로 유럽의 느낌이 있는 곳인데 수목원이 있어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고, 맛집과 펜션이 있어 숙박도 가능합니다. 하절기가 되면 야간 개장도 하기 때문에 강원도 여행이라면 이곳에서의 1박 2일은 꽤 낭만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면 야간개장을 덕분에 춘천 가볼만한곳 best 2위에 선정되고,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도 순위에 이름을 올립니다.





공지천 유원지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많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맞은편에는 의암공원이 있고 옆에는 공지천조각공원도 있습니다. 또 위에서 소개했던 중도물레길과도 가깝습니다.  강원도 여행은 좋기는 하지만 대부분 입장료가 꽤나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공지천 유원지 입장료는 무료라서 부담이 없습니다.



공원에서 자전거를 빌려 타거나 오리배를 타는 등 재미있는 데이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자전거는 보통 1시간에 2인용이 6,000원 정도입니다. 이곳은 춘천인들도 사랑하는 휴식문화 공간으로 힐링여행을 하기 적합한 장소인데 춘천 야경, 춘천 밤에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께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남이섬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위는 언제나 남이섬입니다. 1년 내내 변하지 않고 best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남이섬은 메타세콰이어길이 예쁜 섬으로 봄이면 벚꽃, 여름이면 시원한 초록의 가로수길, 가을이면 단풍길, 겨울이면 설경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계절에 춘천 여행을 떠나는지 중요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장소입니다.


섬 안에도 먹거리가 있지만 그밖에도 맛집이 엄청나서 어디를 가야할지 결정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남이섬 입장료는 6월 30일까지는 성인 기준 1인 10,000원이지만 7월부터는 13,000원입니다. 시기상 여름과 가을이 더 좋기 때문에 성수기 요금을 받는 것인데요 입장료가 부담스럽다면 봄여행으로 다녀오면 좋겠습니다. 상상 이상의 즐거움과 힐림, 쉼이 기다리고 있는 곳, 강원도 꼭 가볼만한곳이면서 여름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강촌 레일파크 김유정역

매일 오전 9시를 시작으로 총 9회차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2인승 30,000원, 4인승 40,000으로 다소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중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지를 찾는다면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미리 예매를 하고 가는 것이 필수입니다. 



강촌레일바이크는 경강역에서 출발하는 것이 있고, 김유정역에서 출발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어느 역으로 갈지를 미리 결정해야 합니다.김유정역으로 더 많은 사람이 가는 이유는 광장에 김유정 소설 동백꽃과 봄봄에 등장하는 인물들로 조형물을 설치해두어서 포토존이 더 좋기 때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춘천 죽림동 성당


정확한 명칭은 춘천 죽림동 주교좌성당이라고 나옵니다. 춘천의 대표적인 성당으로 문화재로 지정되었고 보호받고 잇습니다. 1920년에 설립되었고 이후 신축 공사를 하다가 6.25 전쟁으로 중단되었고 휴전 이후에 미군과 교황청의 지원으로 공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문화재 여행을 좋아하거나 건축물 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 성지순례를 원하는 분들께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